현재위치
Home  |  고객 게시판  |  탑승후기 게시판

탑승후기 게시판-ZIPLINE REVIEW BOARD

지피님들의 탑승후기를 올려주세요! -여러이벤트를 통해 큰 혜택 및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피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목
[짚라인 용인] 즐거운추억 감사해요
작성자
효니효니
작성날짜
18-05-15 02:09
조회수
740
  • 5월 14일 11시타임 짚라인 이용했던 고객이에요 평소하고싶었던 짚라인을 오늘 타보게되었는데 같이 함께해주신 강사님 두분 성함도모르고 왔네요 젊은분들이라 파이팅넘치고 자상하기까지.. 유머러스하기까지.. 감사의 인사도 못전하고 와서 이렇게 후기남겨요 이런거 회원가입 잘 안하는성격인데 ㅎㅎ 가입까지하고 글씁니다 두분덕분에 즐거운 추억이 되었어요 제가 실수해서 다리를 삐끗했는데 끝까지 계속 걱정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죄송했어요 ㅠ 결국 전 반깁스를 했답니다 ㅎㅎㅎ 제실수니 강사님 혼내지마떼여 ㅠ 아참..그리고 인스타에 후기도올렸는데 강사분들 얼굴이 잘 안보이긴하지만 함께나온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렸는데 괜찮은건지 모르겠네요 초상권의 문제가 있다면 삭제하도록할게요 ^^ 두분께 감사인사 전달해주시구요 제가 꼭 다시 갈때도 그분들과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강사님들 너무 말랐어요 ㅎㅎ 맛있는것좀 많이 사주세요 그래도 멋진 강사님 뒷태를 마지막으로 이만 ㅋㅋ


트위터로.. 페이스북으로.. 구글로..

댓글 Table
댓글 Table
zipline 18-05-15 10:37
 
안녕하세요? 효니효니님^^
짚라인코리아(주)입니다.

먼저 저희 짚라인용인을 즐겁게 이용해 주시고,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을 모셨던 저희 가이드는 손정민 가이드와 김권수 가이드입니다.

 많은 가이드가 훌륭하지만, 두가이드는 짚라인에서 자랑할 수 있는 모범가이드입니다. 가이드들에게 고객님의 마음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다리가 삐끗한 부분이 염려되어 연락을 드렸었는데요.

 원인을 떠나서 저희시설을 이용하다 불편을 드리게된점 정말 죄송합니다.

 통화에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효니효니 고객님께서 다시 한번 저희 짚라인을 찾아주시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